-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914 이야 저 비트코인 평단 꽤 낮은데 1 오쇼 라즈니쉬 26/02/05 227 5
10751 이야 이거... 3 풉키풉키 25/08/13 243 2
12061 이야 이거 뭐냐 낙뎀 크게 줄려고 위로 올리는건가요? 1 Mandarin 26/02/20 204 3
12863 이야 국장이 답이야 풉키풉키 26/04/22 65 3
12853 이시국에 쉬었음이라 주식비중 50이 안되는 사람 소셜포비아 26/04/21 82 1
12855 이시국에 나스닥 정리하는게 좀 아깝긴한데 유니브로 26/04/21 83 5
4759 이슬비가 주작 인증 했다던데 저는 진짜 공개해 봅니다. 반대로만 하면 돈 버실 지도 보이차 21/07/06 2702 0
4755 이슬비 사건 1 맥주만땅 21/07/06 3001 1
4589 이스타항공 인수 '쌍방울vs㈜성정' 2파전…하림 인수 포기(종합) 4 다군 21/06/14 3286 0
12197 이스라엘의 이란 공격 개시로 공습이 결국 다시 시작되었군요. 주변에 전개 다군 26/02/28 185 2
4175 이세돌, 알파고 무너뜨린 '신의 한 수' NFT로 발행 3 다군 21/05/11 2604 0
9891 이성적으로 생각하면 코인이나 미장 비중 축소하고 국장으러 들어가는게 2 하우두유두 24/12/09 242 0
10259 이성적으로 생각하면 분명히 이거 기회 맞는데... 1 동네주방장 25/04/07 179 3
7930 이상한 거래. 13 moqq 22/06/27 2803 0
6229 이상하다... 분명 적폐 종목들을 다 없앴는데 6 사십대독신귀족 21/12/09 3090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