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004 현재 자산비중 1 문샤넬남편 25/10/17 176 3
13308 내일 LS일렉트릭이랑 현대차 쏠거같아서 넥장 열리자마자 담고 싶은데 아침 1 알탈 26/05/25 91 3
1789 백신 관련 뉴스가 주식시장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켄 피셔의 견해 3 존보글 20/12/12 2746 3
11005 주식 80% 2 기아트윈스 25/10/17 175 3
11261 [[data/cmt/IMG_5567.webp]] cheerful 25/11/14 196 3
11773 솔직히 말해 요즘같은 장은 좀 재미가 없읍니다 2 cheerful 26/01/29 173 3
12029 소신발언) 최태원회장이 하이닉스 시총 2천조도 가능각이라고 했었죠. 메모 3 기아트윈스 26/02/15 257 3
13309 키옥시아도 투더문 하고 있군요 ㄷㄷㄷ 2 cheerful 26/05/25 91 3
13565 돔황챠… 레이미드 26/06/08 51 3
254 선생님들 질문이 있읍니다. 미쿡 주식을 다 팔았는데 환전가능금액이 0으로 6 켈로그김 20/09/18 2546 3
3582 한화 3대장 매매법 15 Groot 21/03/31 3256 3
10238 야밤에 친구랑 주식계좌 서로보는중이었는데, 전 주식수량을 걍 10단위로 2 코리몬테아스 25/04/05 184 3
13310 지금 당장 열어잇! 12시간 어케 기달려잇! 2 기아트윈스 26/05/25 85 3
13822 오늘은 삼성전기가 쏘네요. 외인들이 다 받아먹고 있는 중.. 🥹😬 레이미드 26/06/18 81 3
10239 도파민 on! 레디미르 25/04/05 202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