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263 금리인하 기대가 끝나고 한 해가 바뀌면 시장이 크게 바뀌는 느낌입니다 광기잇 25/11/14 190 3
11519 KING IS BACK 1 danielbard 26/01/05 163 3
12031 작년 연말부터 제주반도체 밀고있는데… 아무래도 1월 제주더 수출통계를 원금복구제발ㅠㅠ 26/02/15 235 3
13567 조금 있으면 삼성전자 36만원에 사서 29만원에 판다 하는 짤방 누군가가 만 원추리 26/06/08 57 3
11008 석달전 돌선물용 1g짜리 금반지를 사면서 R4tang 25/10/17 197 2
12800 저는 차트충이라 회사 비전보다 차트를 맹신하는데 써클은 차트고 나발이 2 danielbard 26/04/15 108 2
1793 미장 시총들이 너무 커져서 1 존보글 20/12/12 2699 2
3585 많이 살 걸이라고 말하실때 살 걸... 5 swear 21/03/31 3091 2
9729 요새 너무 많이 오른거 같아서 좀 팔아야지(QQQ SPY같은거) 3 집에 가는 제로스 24/07/12 2341 2
12289 오늘 연금저축+IRP로 미국 주식 위주로 사고 한화오션 선발대로 담았습니다. 나이스젠틀스위트 26/03/04 131 2
12545 짤은 만화 바텐더 1 Omnic 26/03/24 110 2
770 스퀘어(SQ)가 무려 국내언론에 ㅋㅋ 1 존보글 20/10/09 2725 2
1282 콜드체인 대장주 5 맥주만땅 20/11/10 2715 2
7938 하.. 4 알료사 22/06/28 2856 2
11778 샌디스크!!! 6 풉키풉키 26/01/30 190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