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616 이번에는 아카마이 때문에 호주 인터넷 서비스들이 다운 1 다군 21/06/17 2984 0
10358 이번에는 단타가 아니라 발 깊게 담가볼거 같은데 2 Omnic 25/04/23 245 2
7869 이번에 코인 시장이 몰락 중이라 다행인거지 4 미슐랭 22/06/19 2676 0
3320 이번에 주워담은것들 2 켈로그김 21/03/12 3239 0
1292 이번달에는 GM을 조금 사봐야겠습니다. 저녁의바람내음 20/11/10 2717 0
9787 이번달 케이뱅크랑 더본코리아 청약하십니까? 3 하우두유두 24/10/10 869 0
11264 이번달 좀 빠지긴 했다만 올해 내내 슈퍼 롱 아닌가요. 왜케 다들 죽상이지. 1 소셜포비아 25/11/14 188 4
4689 이번달 수익이 정말 좋네요.. 4 Brown&Cony 21/06/26 3155 2
11460 이번 환율 관련 정책 방향에 대해서는 저는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지만 아 1 육회한분석가 25/12/24 172 3
8972 이번 한은 금리동결이 패착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9 붉은 시루떡 23/02/27 2774 0
12419 이번 하락장 최대 수확은 네이버를 버리고 반도체로 갈아탔다는 것....!? 4 cheerful 26/03/10 158 2
4688 이번 코인사태에 대해 딱히 비난하고픈 마음이 생기지 않는건.. 10 알료사 21/06/26 2931 1
2464 이번 주 후반 정도 정식으로 저널에 실릴 것 같은 연구. 다군 21/01/18 2848 1
5345 이번 주 이슈 총정리. 1 Plaisir 21/09/21 2300 1
921 이번 조정장에 개인적으로 느낀것.. 4 알료사 20/10/18 2483 7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