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221 휴스틸 막판 상한가갔네요. 2 moqq 22/08/12 2830 0
8756 미국 소비는 강하다~ 2 moqq 22/12/01 2830 0
610 10월, 이는 주식투장에서 특히 위험한 달 중 하나이다. 2 존보글 20/10/02 2830 11
8330 BNPL 1 주식못하는옴닉 22/09/02 2830 0
7839 핵전쟁? 5 moqq 22/06/16 2830 0
6837 줌 vs 힐튼 2 다군 22/02/16 2830 0
8137 자이에스앤디 왜오르나요? 8 copin 22/07/27 2830 0
1760 넵튠을 추매하긴 했는데 6 오쇼 라즈니쉬 20/12/10 2830 2
8435 딱 400원어치씩 먹고 간다고 목표했기에 22/09/26 2830 1
5623 제목없음 10 the 21/10/12 2830 0
8984 종목명이.. 1 알료사 23/03/08 2829 1
6944 한국전력도 떡상하네요 1 광기잇 22/02/28 2829 0
8513 실업수당 청구건수 증가! 3 moqq 22/10/06 2829 0
6011 이코노미스트 홍춘욱의 투자방법 7 구글 고랭이 21/11/17 2829 0
8583 상승세 안꺽이는 진단키트 4 알료사 22/10/18 2829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