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056 SMIC 무브먼트가 미쳐서 YMTC는 궁금해서 찾아보니, 비상장기업이군요. 4 맥주만땅 25/02/10 213 4
10055 제가 팔았거든요? 4 cheerful 25/02/10 210 7
10054 잠이 안와서 묵은짤 다시한번 상기시켜봅니다 5 오디너리안 25/02/10 238 2
10053 글구 코인 투자에 대해서도 생각을 해봤는데 비트코인은 좀 다른 문제인 것 1 분투 25/02/09 232 3
10052 사회 초년생으로서 고민을 좀 해보았습니다. 사실 주식이라는 건 정보보다 분투 25/02/09 201 3
10051 https://youtu.be/YTV4eoOcTF0?si=wEuNWRBBTvENZAdN 1 바이오센서 25/02/07 272 3
10050 슨피랑 미국채권이랑 금이 다 같이 빠졌다고? 카츠카레 25/02/07 178 6
10049 로템은 오늘도 쏘네요 ㄷㄷ 5 하우두유두 25/02/07 191 6
10048 탐라에 피부과 이야기 나온 김에 이야기하자면 5 초밥은연어 25/02/06 199 2
10047 코로나때부터 꾸준히 미장 무지성 적립식 투자중인데.. 탄핵정국 이후로 적 4 치즈케이크 25/02/06 201 4
10046 BYD 다음 월요일 오후 7시 30에 선전 본사에서 지능화전략 이벤트 한다는 소 5 다군 25/02/06 239 1
10045 여러분~ 무슨 일이 생겨도 탈출~ 제 말을 믿으셔야 합니다. 3 맥주만땅 25/02/06 219 8
10044 축제입니까? 5 swear 25/02/05 212 12
10043 치킨 3마리가 날라갔읍니다 ㅠㅠ 11 하우두유두 25/02/05 209 3
10042 이런 예상은 나도 하겄다 2 Mandarin 25/02/04 211 7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