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127 미국 연방 소득세 개인 납세일이 5월 17일입니다. 다군 21/05/09 3091 0
4128 머스크 "아스퍼거 증후군 있어요"…SNL 출연에도 도지코인 하락 4 다군 21/05/09 5789 0
4129 사지 말아야할 플랫폼 기업 3개 8 right 21/05/09 3188 0
4130 짤막한 코인 이야기 2 피를마시는새 21/05/09 3192 1
4131 1986년에 미래를 예측하신 분들? 다군 21/05/09 3531 0
4133 천만원 포트폴리오의 3% 일주일 근황 2 lonely INTJ 21/05/09 2692 1
4134 땅 짚고 헤엄치기 13 기아트윈스 21/05/10 2680 5
4136 퀀트 투자. 3 moqq 21/05/10 3488 0
4138 TIGER와~ 200의 만남~ 기분이 좋아~ 3 lonely INTJ 21/05/10 2979 2
4139 예전에 홍차넷에 올린 스샷이긴한데 10 사십대독신귀족 21/05/10 2702 5
4140 하드캐리 중인 은행주와 살아난 gs리테일 3 swear 21/05/10 2826 0
4141 롯데케미칼 어떻게 보시나요? 4 SK디스커버리 21/05/10 2889 0
4142 머스크의 스페이스X, '달 탐사' 결제수단으로 도지코인 받는다 1 다군 21/05/10 3918 0
4143 지그재그 품은 카카오, 해외로 가는 '신의 한 수' 될까 다군 21/05/10 3087 1
4144 일본인들은 Z holdings의 매력을 모르는 것 일까? 맥주만땅 21/05/10 3208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