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806 돈 아끼는 법도 지속적으로 알아봐야 9 Omnic 26/04/15 125 2
13574 -50%처럼 말도 안되게 쳐맞으면 오히려 평온함 ㅋㅋㅋ swear 26/06/08 53 2
2055 팀쿡형아 싸랑해애애애 저녁의바람내음 20/12/29 2969 2
3591 더블유게임즈 2 알료사 21/03/31 2979 2
5639 어제 6만전자를 보고 지금 정리된 생각 19 Jack Bogle 21/10/13 4311 2
8199 어제 폭우를 보고 이렇게 생각하는 사람이 있읍니다 -_- Groot 22/08/09 2888 2
12295 이럴때 기억해야할 격언은... 동네주방장 26/03/04 136 2
3336 반도체 부족 더 오래 갈지도... 다군 21/03/14 3328 2
4104 씨티, 크립토 서비스 고려 중 다군 21/05/07 2703 2
6664 TSLA 829.10 (-11.55%) 4 인생호의 선장 22/01/28 3116 2
10248 애니메이션 캐릭터라고 합니다. 3 다군 25/04/05 179 2
12296 S&P500 팔고 코스피 사고 싶읍니다.... 3 cheerful 26/03/04 126 2
12808 미장 지수추종보다 수익률 좋은 포트 광기잇 26/04/15 85 2
13064 좀 웃긴데.. 2~3주 뒤에는 주식을 좀 팔고 정리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 바닷가의 제로스 26/05/11 78 2
13576 브로드컴 어닝 가이던스 제시 160억불 2 Omnic 26/06/08 60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