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145 文 “MB-朴-이재용 사면, 국민 공감대 고려해 판단” 5 swear 21/05/10 2842 0
4146 공시 10 물냉과비냉사이 21/05/10 3504 4
4147 ETH! ETH! ETH! 10 lonely INTJ 21/05/10 2857 0
4148 투자주체별 매매동향 6 기아트윈스 21/05/10 3146 0
4149 제주맥주 맛 괜찮나요? 4 배바지 21/05/10 2939 0
4150 주식에 대한 진리까지는 아니고... 5 맥주만땅 21/05/10 2764 4
4151 일론머스크 SNL 출연이후 도지코인 4 Groot 21/05/10 2886 3
4152 시드가 작고 소중하야.. 선택은 코인뿐! 6 감자별 21/05/10 2673 2
4153 궈밍지, 애플 자체 디자인 5G 모뎀 이르면 2023년부터 아이폰에 사용 가능 1 다군 21/05/10 3697 0
4154 국내주식의 왕성한 회복 1 lonely INTJ 21/05/10 2670 0
4155 선생님들 화성에 가려면 7 Jack Bogle 21/05/10 3596 0
4156 TSLA 매도...? 1 lonely INTJ 21/05/10 2702 1
4157 따상 D-1 3 기아트윈스 21/05/10 2964 5
4158 누가 수빠사이끌 소리를 내었는가 3 Jack Bogle 21/05/11 3349 0
4160 가나요...? 7 기아트윈스 21/05/11 2666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