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401 이름 가리고 차트만 보면 잡주 느낌인데.. 2 레이미드 26/03/09 161 2
13025 이른바 '해방의 날' 이후 현재까지 토탈리턴 포함 성적표 2 구밀복검 26/05/09 123 6
4574 이륙을 준비하라....!!!! lonely INTJ 21/06/11 2983 1
2444 이루다? 2 알료사 21/01/16 2278 0
10446 이론상 차익실현 데이일줄 알고 내알아할게요 25/06/04 176 3
13824 이론상 무적인데 1 danielbard 26/06/18 87 7
6915 이렇게만 보면 1 알료사 22/02/24 2648 0
298 이렇게 하면 주식도 망하고.. 1 알료사 20/09/20 3960 0
13654 이렇게 퐁당퐁당 몇번 하면 삼하 레버 샀던 사람들은 계좌가 녹아버리겠는 3 알탈 26/06/10 64 7
8995 이렇게 탈달러 가나요? 3 moqq 23/03/13 2783 0
13683 이렇게 청기백기 하듯이 올렸다 내렸다 하는 시장에서는 샀다 팔았다 하면 메리메리 26/06/11 48 4
11210 이렇게 빠지는게 더 무섭긴 합니다. 이래도 롱이냐 하면 저는 아직 '장기적 1 육회한분석가 25/11/07 215 7
10519 이렇게 빠른 코스피 3000포인트를 바란건 아니였는데 시장은 역시 위든 아래 변화 25/06/23 193 4
13488 이렇게 된 이상 잼통 15000까지 올려봅시다 6 Omnic 26/06/04 76 5
10266 이렇게 다 쳐 맞을땐 그냥 가만히 있는게 최선이라는 것....;ㅁ; 2 cheerful 25/04/07 207 3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