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832 아니 하닉 20% 오를동안 삼전 6%오르는건 너무한거 아닙니까.-_-;;; 6 whenyouinRome... 26/06/18 92 2
777 나는 맞을까 틀릴까 14 Wolf 20/10/10 2524 2
1545 구글의 구글포토 무제한 종료는 구독사업으로의 전환시사 3 맥주만땅 20/12/01 2702 2
2569 비트코인 이야기 2 피를마시는새 21/01/22 2472 2
3081 후후 저번주에 다 팔고 100% 현금 보유 중입니다. 14 케이크 21/02/23 3653 2
9737 주식 시작 후 현재 금, 현금비중 최대 2 간로 24/08/04 1900 2
10761 오늘 나스닥은 내리면서 태양광은 잔뜩 올랐네요. 활활태워라 25/08/16 189 2
11529 코인베이스(254$) 평단 6$ danielbard 26/01/06 189 2
12297 내일 케이뱅크 상장인데 하필 이 때... camy 26/03/04 163 2
12809 서학개미들 순해진거 보니 4 danielbard 26/04/16 129 2
13065 .....생각보다 평정심을 유지하는게 쉽지는 않군요 3 cheerful 26/05/11 75 2
13833 이젠 완전히 놔버리긴했는데 무더니 26/06/18 67 2
10 제 불찰입니다... 3 존보글 20/09/02 4706 2
11530 미국에 M7이 있다면 국장에는 삼성자이닉스가 있습니다. 1 메리메리 26/01/06 203 2
12298 내일은 다를 거 같은디 1 에밀 26/03/04 171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