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374 이렇게 8라고 간절히 외쳤건만.. 흑흑 2 알료사 20/09/22 3364 3
2607 이럴줄 알았으면 GM 좀 더 사둘걸요 바닷가소금짠내 21/01/25 2315 1
2755 이럴때 버티는법은 전 하나밖에 안떠오르네요 11 Brown&Cony 21/02/01 2720 0
12295 이럴때 기억해야할 격언은... 동네주방장 26/03/04 135 2
10286 이럴 땐 버크셔 맞죠 1 풉키풉키 25/04/08 154 4
5563 이런장에서 하면 좋은 스캘핑법! 4 bull is future 21/10/06 2736 0
7260 이런애들이 제일 아깝읍니다. 3 알료사 22/04/08 2700 3
7625 이런식 어떨까요 3 22/05/21 2438 0
10881 이런날도 떨어지는 네이버가 레전드다 ㅋㅋ ㅠㅠ 5 하우두유두 25/09/23 151 5
13066 이런게 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 2 승키 26/05/11 84 6
6219 이런게 산타 랠리 인가요? 3 Alynna 21/12/08 3132 0
12794 이런거 보면 분할매수가 맞기는 한가 싶음. 3 소셜포비아 26/04/14 112 3
7042 이런 젠장 3 Jack Bogle 22/03/11 3114 0
7013 이런 일은 또 처음이네요 1 오쇼 라즈니쉬 22/03/08 2848 1
10042 이런 예상은 나도 하겄다 2 Mandarin 25/02/04 210 7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