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554 붉은 사막의 평가가 개선되고 있다는 글을 보며 펄어비스에 속아봅니다. 3 동네주방장 26/03/24 128 2
5131 펄어비스 함 들어가봅니다. 15 동네주방장 21/08/26 2876 2
12043 15900원에 보유중이던 소셜포비아 26/02/19 208 2
12811 배당주 위주에 성장주 하나 얹어야겠다 생각하는데 뭘 해야할지 갈피를 못 피아니시모 26/04/16 83 2
13579 써킷 브레이커!!!!!! 2 cheerful 26/06/08 60 2
1036 아앗.. 6 알료사 20/10/23 2441 2
3596 아이오닉5, 생산량 ¼토막..현대모비스 "반도체 직접 만들겠다" 1 맥주만땅 21/04/01 3382 2
8460 원금을 보장하는 이율높은 파킹통장!!!!! 2 Groot 22/09/28 3134 2
269 여기도 탐라 형식으로 됐군요 2 먹이 20/09/18 2972 2
781 환율 이야기 짧게 존보글 20/10/10 3032 2
2317 음 며칠동안 늦잠자다가 4 알료사 21/01/11 2714 2
2573 음주매매의 폐해 4 알료사 21/01/22 2449 2
3085 금호석유 업데이트 7 기아트윈스 21/02/23 2487 2
6925 No의욕. 5 moqq 22/02/25 3092 2
11277 아니 뭐 대단히 급등주 산 것도 없는데 왜 이번 달 주식에 한 달 생활비가 1 소셜포비아 25/11/18 156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