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506 이런 시기에 미장투자는 2 22/05/10 2552 0
8187 이런 생각 3 알료사 22/08/07 2273 0
3481 이런 사람들이 의외로 돈을 잘 복사합니다 6 Groot 21/03/23 2744 0
9689 이런 문자가 왔네요. 1 토비 24/06/03 2088 0
12495 이런 대호황에도 6 cheerful 26/03/18 203 4
5260 이런 기업에 투자해야 합니다 6 Groot 21/09/11 2678 1
7895 이런 게 속보라니... 1 먹이 22/06/21 3128 0
8258 이런 게 기영이 차트인가요? 2 복분자잼 22/08/22 3143 0
9287 이런 건 처음 2 기아트윈스 23/07/26 2592 1
8470 이런 개잡주가 다 있나... 1 22/09/29 2709 0
625 이런 lithium america.. moqq 20/10/03 2396 1
9026 이러면 나가리지... 동네주방장 23/03/23 2656 0
3527 이러려고 산 맥쿼리가 아닌데 ㄷㄷ 9 시테 21/03/26 2673 3
262 이러다가 홍차넷 실험실에 가상포트폴리오 배틀 카테고리가 생겨서 회원 4 사십대독신귀족 20/09/18 2459 0
1502 이러다가 5 알료사 20/11/26 2456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