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789 포트폴리오가 요 며칠 미친듯이 오르다가 오늘은 좀 덜 오르니 서운함이 생 1 s1ack 26/01/30 199 2
13325 옛날엔 삼전우 괴리율 좁혀질거라 생각했는데 etf 수급때문에 계속 본주만 조홍 26/05/26 83 2
13581 오늘 상승 상위 25개 종목 4 Mandarin 26/06/08 64 2
1294 내가 보잉 오른다고했지! 그랬지! Cascade 20/11/11 2754 2
3342 비트코인 관점 1 피를마시는새 21/03/14 3202 2
3598 美 ITC “SK이노베이션, LG 배터리 특허 침해 아니다” 8 Groot 21/04/01 4468 2
9742 비트코인 5만불 아래로 4 다군 24/08/05 2076 2
11534 반도체는 아직 갈 길이 멀다.... 2 cheerful 26/01/07 160 2
12046 개잡주 리스크. 1 moqq 26/02/19 187 2
12558 제가 심하게 물린 동전주가 하나 있는데.. 내일로가는문 26/03/24 96 2
2575 관심 게잡주 NPC 4 알료사 21/01/22 3730 2
4367 조선산업 슈퍼사이클에 관한 기사 16 moira 21/05/25 3673 2
9487 어제 파월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2 기아트윈스 23/12/14 2330 2
9743 앤캐리 트레이드의 종말? 9 Omnic 24/08/05 2255 2
10255 올초에 sp500 샀는데 방사능홍차 25/04/07 212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