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953 워렌버핏 tsmc 매도 4 알료사 23/02/16 2823 0
2043 후, 어제 화를 낸 보람이 있군요 24 기아트윈스 20/12/29 2823 0
3145 매도세.. moqq 21/02/26 2822 0
1144 주식게시판 고수님들 2개 질문이 있읍니다. 2 도담 20/10/30 2822 0
1416 괜히 다른 종목 수익율에 눈 돌아가면 안되는데 말이죠 7 저녁의바람내음 20/11/19 2822 0
9416 절대로 주식판에서 화가 나지 않는 필승전략 2 R4tang 23/10/13 2822 3
202 지금 팔면 딱 본전이네요 4 ebling mis 20/09/15 2822 0
5351 건설주 5 기아트윈스 21/09/22 2822 0
1046 월요일 삼성전자&삼성물산 주가 맞추기 대회 23 기아트윈스 20/10/25 2821 2
8732 장기채 떡상 가즈아!! 레디미르 22/11/24 2821 0
802 코스피 2400! 6 토비 20/10/12 2821 3
549 미장도 빨간불이네. 편-안. 4 기아트윈스 20/09/28 2821 3
1327 결국 따상 찍긴 하는군요. 2 8할 20/11/12 2821 0
8497 오펙 감산 1 moqq 22/10/05 2821 0
8521 인플레 목표 3%? moqq 22/10/07 2821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