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979 8년만에 구조대가 도착했는데 생존자는 얼마나 남아있을지.. 1 swear 25/01/17 189 5
9978 코스피 외국인 국적 분포는 다음과 같습니다. 4 Mandarin 25/01/17 218 7
9977 잡혀가니 떡상 3 Omnic 25/01/16 188 3
9976 ................................... 잡혀갔다니까요??? 네??? 3 cheerful 25/01/15 234 8
9975 그러니까 오늘 주식 떡상하겠죠? 4 Mandarin 25/01/15 184 4
9974 맥쿼리는 어디까지 떨어질까요? 3 하우두유두 25/01/14 217 6
9973 죽이겠다 3 danielbard 25/01/13 198 6
9972 어제 미국테크etf 10개 삿습니다 1 원추리 25/01/11 212 6
9971 기후변화 땜에 따뜻하대매!! 천연가스 내릴거래매!! 1 풉키풉키 25/01/10 193 3
9970 난 썰렸다. 활활태워라 25/01/09 195 3
9969 오늘은 미국은 휴장이군요 맥주만땅 25/01/09 185 3
9968 미주갤 명언 ㅋㅋㅋ 1 기아트윈스 25/01/09 226 9
9967 그.. 8 Mandarin 25/01/09 199 5
9966 25년은 오늘로 이만 종료하자.. 3 swear 25/01/08 207 9
9965 대단한 존버다...덜덜 2 swear 25/01/08 173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