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852 이러다 다 죽어.. 2 moqq 21/11/01 2290 0
12936 이러다 1만 갈듯 1 기아트윈스 26/05/06 75 2
6653 이랜텍 - 재추천 1 김회계 22/01/27 3035 1
13950 이래야 국장이지.. 3 + 레이미드 26/06/23 30 4
8438 이래도 주식을 산다고? 8 주식못하는옴닉 22/09/26 2907 0
482 이래도 시기상조입니까! 3 기아트윈스 20/09/24 2426 0
7929 이래도 멍이입니까 6 기아트윈스 22/06/27 2476 0
13393 이래도 마이너스인 내 네이버 ㅠㅠ 2 아츠 26/05/29 66 5
12699 이래놓고 내일이나 월요일에 또 폭등하지 않을까요? 적립식 장기투자자로 s1ack 26/04/02 93 7
12784 이란이 갑자기 다 포기한다고 하고 합의하면 장이 얼마나 급변할까요? 3 TEN 26/04/14 108 3
3516 이란에서 이스라엘 배에 미사일을 발사했다 3 다군 21/03/26 2970 1
12450 이란 문제 무엇 하나 해결된게 없는데 트럼프 말 한마디에 모든 시장이 뒤 활활태워라 26/03/13 150 1
10621 이땐 이재명이 없었지 Mandarin 25/07/12 197 3
7667 이때 샀어야 했는데.. 4 어제내린비 22/05/26 3200 0
2047 이득은 봤는데 언제 빼야될지 모르겠네요... 1 The Last of Us 20/12/29 2362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