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211 뭐야 4 알료사 21/05/13 2815 0
4212 삼바가 이리 계속 오를 줄이야.... 1 사십대독신귀족 21/05/13 2886 0
4213 신주인수권 받은거 안팔고 계속 가지고 있으면 12 copin 21/05/13 2921 0
4214 아무것도 아닌 제가 생각하는 지금 시장 5 은하노트텐플러스 21/05/13 4099 4
4215 누구인가? 6 기아트윈스 21/05/13 2690 0
4216 KOSPI 양전?!?! 5 lonely INTJ 21/05/13 3206 0
4217 옆동네 3 알료사 21/05/13 2685 0
4218 지지와 저항 1 알료사 21/05/13 2710 3
4219 사실 며칠 전에 이 뉴스를 보고 2 기아트윈스 21/05/13 2865 0
4220 지옥에서 돌아오고 있는 2 알료사 21/05/13 2697 0
4221 반도체 R&D 투자때 세액공제 최대 50%…"안정적 공급망 완성" 5 다군 21/05/13 2784 2
4222 기관 : 페이크다 이것들아 6 Jack Bogle 21/05/13 3109 1
4223 DBA 전량 매도 했읍니다. 마르코폴로 21/05/13 2595 0
4224 3일사이에 -5% 소노다 우미 21/05/13 2488 0
4225 오늘같은 날 셀프 공매도 켈로그김 21/05/13 2433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