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226 개장하자마자... 4 lonely INTJ 21/05/13 2666 0
4227 소프트뱅크, 日기업 사상 최대 51조원 순이익 '쿠팡효과'(종합) 다군 21/05/13 2462 1
4228 삼영에스엔씨 1주 받았네요. 1 요일3장18절 21/05/13 2673 0
4229 오늘도 흥미진진 나스닥 지켜낼 것인가? 4 다군 21/05/13 2676 0
4231 Celsius 실적 발표. 3 Jack Bogle 21/05/13 3589 0
4232 다 팔고 도망치고 싶어져서 7 주식하는 제로스 21/05/14 2812 1
4233 트윗 한 번에 415조원을 날려버리면 기분이 어떨까요? 1 다군 21/05/14 3131 0
4234 하락 전환? 3 lonely INTJ 21/05/14 2615 0
4235 시장은 이미 반응하고 있었군요... 4 lonely INTJ 21/05/14 3070 0
4237 제가 보유하고 있는 주식 중 절반은 2019년 이전에 매수한 것들입니다. 3 요일3장18절 21/05/14 2713 3
4238 올해는 다르다. 10 켈로그김 21/05/14 3442 2
4239 어디보자 코스피는 오늘도 하ㄹ....하와와? 7 기아트윈스 21/05/14 2664 0
4240 휠라홀딩스 실적발표 4 물냉과비냉사이 21/05/14 3344 0
4241 액션을 진득하게, 생각을 한번정도는 더 해야한다는걸 잊고 있었습니다. 2 Brown&Cony 21/05/14 2697 0
4242 메탈 안 들을꼬야! 2 다군 21/05/14 2617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