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788 이더 살 준비 하면 되나요?? 1 오쇼 라즈니쉬 26/04/14 97 2
10834 이대통령이 오늘도 주식시장에 대한 의지를 말하네요. 집권 이제 100일 넘었 변화 25/09/11 198 4
10970 이대로 가다간 10월중 금 선물 4500을 보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2 나루 25/10/13 199 6
10433 이놈아 이거 언제까지 오를까요? 송파사랑 25/05/29 205 5
3954 이놈아 5 化神 21/04/27 3078 0
4047 이놈아 化神 21/05/03 2376 0
13746 이노텍 탈출ㅠㅠㅠㅠㅠㅠㅠ 4 even&odds 26/06/15 111 5
11203 이노테크. 로맨틱. 성공적. 5 기아트윈스 25/11/07 178 4
543 이노비오 임상중단으로 8:45 존보글 20/09/28 2798 5
8575 이녀석 정체가 뭐죠? ㄷㄷㄷ 3 알료사 22/10/17 2749 0
146 이낙연 테마.. 9 알료사 20/09/09 3203 0
2501 이낙연 아저씨 호재 있나요?? 2 whenyouinRome... 21/01/20 2760 0
3791 이낙연 1 알료사 21/04/15 2947 0
5949 이길 수 없다면 합류하라 5 구밀복검 21/11/09 2957 0
1093 이그젝트 사이언스(EXAS) 1 존보글 20/10/28 3081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