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283 오늘 불안하게 클라우드플레어도 폭파됐네요 1 2025 25/11/18 236 2
12051 더 이상 고배당주가 아니게 되어버린 고배당주를 언제 팔아야 할 지 고민이 레디미르 26/02/19 183 2
2836 슼바사 상장 확정 2 기아트윈스 21/02/05 2448 2
3348 넵튠이 크래프톤 관련주라니! 이런 개꾸르가! 6 동네주방장 21/03/15 2529 2
6932 우크라이나 탈출과 비트코인 4 기아트윈스 22/02/26 2945 2
7956 한국 경제. 2 moqq 22/07/01 2783 2
10260 내일, 모레 쯤 진입을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https://redtea.kr/stock/10241) TEN 25/04/07 285 2
11284 와 코스피 변동성 진짜 말그대로 지리네요... 1 유니브로 25/11/19 182 2
12564 개인적으로 째려보고있고 어느정도 보유중인 코오롱티슈진 danielbard 26/03/25 95 2
277 비트컴퓨터야.. 애플아.. 대체 언제까지 빠질꺼니..? 저 위에도 사람있어... 말해뭐해 20/09/18 3063 2
1045 AMD 실적발표는 수요일 오전 5:15분(우리나라 시간) 3 다군 20/10/25 3577 2
1301 소독용품 관련주는 어떻습니까? 2 아침 20/11/11 2581 2
2325 예측불허 무친장;; Groot 21/01/11 3069 2
2581 최근에 재정리한 주식들 1 풀잎 21/01/23 2728 2
5141 발등에 불떨어진 nc소프트의 공지 9 swear 21/08/27 2696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