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165 https://redtea.kr/?b=39&n=5702 크루아상 21/12/02 2966 2
10261 왠지 애플, 구글같은 독과점이 도람프에 의해서 무너질수도 있을거 같은데 3 문샤넬남편 25/04/07 196 2
11541 라고 할 때 샀어야 했는데!!!!!!! 원추리 26/01/07 147 2
12053 삼성전자 10개 팔고 증권주 담아버렸다아~ 활활태워라 26/02/20 222 2
12309 제미나이와 내일 장 대응에 대해서 시나리오를 세웠습니다. 2 오쇼 라즈니쉬 26/03/04 144 2
12821 왜.....대체 왜..... cheerful 26/04/17 73 2
790 나중에 백신이 나오고 치료제 나오면... Hi 20/10/11 2693 2
1046 월요일 삼성전자&삼성물산 주가 맞추기 대회 23 기아트윈스 20/10/25 2819 2
1558 비트코인 이야기 5 피를마시는새 20/12/02 2715 2
2326 긴가민가할땐?? 알파고 매매법?? 1 Groot 21/01/11 2749 2
4374 토스 이놈들 4 기아트윈스 21/05/25 3666 2
5398 중국 부채와 헝다 정리 1 활활태워라 21/09/27 2842 2
6166 케이씨텍 6 알료사 21/12/02 3068 2
10262 '트럼프, 이러려고 대통령됐나'…'블랙먼데이 공포' 덮친 월가 3 다군 25/04/07 248 2
10518 이말올하는 거 보고 쪼금 더 삼 내알아할게요 25/06/23 179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