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260 장이 무너져도 단타칠 구멍은 있.... 11 켈로그김 21/05/17 2690 0
4261 우왕!! 대신이도 5시부터 프리장!! 2 Groot 21/05/17 2887 0
4262 현재 코인판 요약 1 Groot 21/05/17 3254 0
4263 한금지 실적 13 기아트윈스 21/05/17 3344 0
4264 미장에 대한 소고 1 Jack Bogle 21/05/17 2675 2
4266 IAU 매도 PBJ 매쑤우! lonely INTJ 21/05/17 2713 0
4267 IPO와 버블 1 기아트윈스 21/05/18 2688 2
4269 계좌가 하도 빌빌대서 찾아보니 XLF (financial select factor spdr fund) 가 좋다고 해 알아보는데.. jnote0504 21/05/18 2695 0
4270 해외주식 양도소득세 납부기간인가보죠? 2 동네주방장 21/05/18 2803 0
4272 삼전 배당금이 들어왔읍니다 3 swear 21/05/18 2665 0
4273 비트코인 어렵네요 실 성 21/05/18 2297 0
4274 KT 탑승감 좋습니다. 1 lonely INTJ 21/05/18 3133 0
4275 빨간날은 심심합니다. 2 켈로그김 21/05/18 2656 2
4277 천연가스 가격 급등에 서울가스 상한가 外 7 혀니 21/05/18 3691 0
4278 다나와. 3 moqq 21/05/18 322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