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52 대아티아이 매수했읍니다. 5 알료사 20/11/09 2368 1
5860 오늘 슈팅한 애들 3 알료사 21/11/01 2802 2
7396 ㅋㅋㅋ 2 알료사 22/04/28 2787 0
8676 나온다 나온다 3 알료사 22/11/08 2769 1
2277 삼전 상승에 대한 견해 8 알료사 21/01/08 3664 0
4837 불안할 정도로 강하네요.. 3 알료사 21/07/20 2244 0
5861 호텔신라 어닝쇼크로 폭락.. 5 알료사 21/11/01 2679 1
6373 케방긋 3 알료사 22/01/03 3215 2
7141 토스 2 알료사 22/03/23 2804 0
8421 리걸 킹말올해? 4 알료사 22/09/22 2805 0
2278 게잡주의 시대는 옵니다. 8 알료사 21/01/08 2895 1
4838 내일은 복날입니다 5 알료사 21/07/20 2272 0
6118 역시.. 9 알료사 21/11/29 2650 2
6374 로봇 4 알료사 22/01/03 3285 1
7654 음.. 3 알료사 22/05/24 2433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