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607 이것이 공포? 7 camy 22/05/19 2667 0
6743 이것들보게? 4 알료사 22/02/04 3346 0
4416 이것도 탈출이 된다고? 2 기아트윈스 21/05/28 2692 2
8578 이것도 1 알료사 22/10/17 2733 1
13021 이걸말아올려? 2 하우두유두 26/05/08 86 2
12362 이걸? 풉키풉키 26/03/06 149 7
1884 이걸 한국전력이...? 8 기아트윈스 20/12/18 3054 0
8681 이걸 투자상품이라 부르는 건 과욕 아닐까요? 14 22/11/10 2888 2
2363 이걸 왜 이제야 봤지 ㅋㅋㅋ 4 lonely INTJ 21/01/12 2709 0
13258 이걸 올린다고? 왜? 1 루루얍 26/05/20 94 3
11742 이걸 어케 예상할까요. 국장해본사람은 지금의 흐름이 말이 안된다는것에 1 동네주방장 26/01/28 187 2
12508 이걸 아직도 안접었네 1 danielbard 26/03/19 144 2
12186 이걸 말아올려? 1 승키 26/02/27 162 4
12880 이걸 말아내리네 1 camy 26/04/23 86 2
12654 이걸 말아 내리네 ㅎㄷㄷ 2 Omnic 26/03/31 118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