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824 속을 것이면 빠르게 속아야.... 4 맥주만땅 26/04/17 101 2
13592 아 근데 실손 전화 언제오냐 Omnic 26/06/08 54 2
4633 인플레이션에 대한 우려는 거의 없는 듯합니다. 6 Jack Bogle 21/06/18 3590 2
6681 루나(LUNA) 2 인생호의 선장 22/01/29 4374 2
6937 한국 닥터 둠의 변신 "주가 바닥 2500선…지금은 韓주식 살 때" 1 Beer Inside 22/02/27 3501 2
7705 런데이 앱은 런닝을 도와줍니다. 2 토비 22/05/31 2940 2
10777 그렇다고 합니다.....ㅋ cheerful 25/08/20 187 2
1306 인버스 추매 컄 3 알료사 20/11/11 2533 2
1562 넵튠 가즈아!!!! 8 Groot 20/12/02 2712 2
2074 2020년 한해는 뭔가.. 5 알료사 20/12/30 3417 2
2842 바이든 부양책이 또 준비되어있다는 얘기가 있더라고요. 9 Brown&Cony 21/02/06 2868 2
5914 호감주를 피해라 5 금일복권 21/11/05 3021 2
10778 대주주 주식양도세는 11 fomo 25/08/21 251 2
11802 기록용 활활태워라 26/01/31 203 2
1051 근데 모든 종목을 소유하는 거 10 아침 20/10/25 2679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