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353 이거슨 도박장에서 꾼들이 호구 거덜내는 전형적인 수법이 아닌가.... 2 cheerful 26/03/06 148 4
12924 이거보고 곱버스 풀매수 2 danielbard 26/05/04 84 7
8461 이거뭐임? moqq 22/09/28 2750 0
13731 이거맞아? 4 danielbard 26/06/13 104 6
8133 이거마따 3 알료사 22/07/27 2921 0
10931 이거다 풉키풉키 25/10/02 182 4
13053 이거는.. 이거는…. 본 적이 없는 상승률 같은데. 😨 1 레이미드 26/05/11 56 1
7945 이거는 3 알료사 22/06/29 2725 0
9071 이거넘모 1 알료사 23/04/06 2496 1
2735 이거.. 6 알료사 21/01/30 2707 3
9440 이거 트루입니까? 5 먹이 23/11/01 2736 0
9449 이거 진짜 될 각인가?(2) 5 기아트윈스 23/11/08 2545 1
9443 이거 진짜 될 각인가? 3 기아트윈스 23/11/04 2835 2
12314 이거 진짜 도박장이네요 조홍 26/03/05 140 4
12749 이거 지수입니다. 지수 자체가 벌써 죄다 [갭]이네요. 갭상 갭하 갭상 갭하 3 기아트윈스 26/04/08 131 6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