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210 짜장면은 집어치워라!! 탕수육을 들라하라!!! 2 Groot 22/08/11 2810 1
5910 동네주방장님 덕에 상한가 먹었습니다 (feat. 유상증자) 3 bull is future 21/11/04 2810 4
3098 와 씨젠 팍팍 떨어지네요 3 kyun 21/02/24 2810 0
9527 돔황칠 기회를 줘서 Echo-Friendly 24/01/11 2810 0
126 그린뉴딜지수 종목 예상해봅시당. 5 moqq 20/09/08 2810 0
1664 동생이 계속 블서하자고 하는데 응 동접 안올려줄거야~ Cascade 20/12/07 2810 0
4245 2월달에도 한 번 뇌동매매하더니 9 lonely INTJ 21/05/15 2810 0
2718 유쾌한 주갤러들 ㅋㅋㅋ 2 알료사 21/01/29 2810 4
4287 버리 vs 캐시 6 다군 21/05/19 2810 0
4807 어제 종가에 씨젠 77주 2 알료사 21/07/14 2810 0
8392 드라켓 밀러의 마켓뷰(퍼옴) 9 danielbard 22/09/17 2810 3
1526 블서 동접자 이야기 7 기아트윈스 20/11/30 2810 2
3578 뭐지 2 알료사 21/03/31 2810 1
1280 11.9 미국증시 - 초강세 : 코로나 백신, 항공, 크루즈, 여행, 호텔, 카지노, 레저 2 맥주만땅 20/11/10 2809 0
6164 킹갓제너럴엠페러충무공마제스티 고수피 1 Groot 21/12/02 2809 1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