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947 이거 좋은 걸까요? 3 moqq 21/11/09 2715 0
12122 이거 저거 들고있는건 많은데 조홍 26/02/25 166 1
6882 이거 재밌네요.. ㅋㅋ 3 알료사 22/02/21 3311 1
6616 이거 웃겼습니다 ㅋㅋ 1 알료사 22/01/25 3466 3
1520 이거 어째 불길합니다.. 6 알료사 20/11/29 2337 1
9480 이거 선취매 인가요?? 3 Groot 23/12/06 2418 0
5267 이거 벌써 다 한번씩은 받으셨으려나요? 15 에스트 21/09/13 2670 0
12748 이거 미치광이 나라 아니야 원추리 26/04/08 77 2
11572 이거 때문인지 훅 가네요. 1 활활태워라 26/01/13 185 3
10824 이거 대통령 기자회견 전에 돌파하면 재미가 덜한 것 아닌가요? :) 3 다군 25/09/10 183 4
12132 이거 다 팔고 파마리서치 들어가고 싶은데 참아야겠죠... 2 풉키풉키 26/02/25 183 1
13520 이거 내 이야기인데. 레이미드 26/06/05 62 7
1917 이거 갓겜인가요? 3 기아트윈스 20/12/20 2327 1
13067 이거 ㄹㅇ danielbard 26/05/11 72 7
8159 이거 7 알료사 22/08/01 2553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