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223 처.. 알료사 22/08/12 2842 2
10783 원래 계획 4 카츠카레 25/08/25 211 2
11551 띠용 1 활활태워라 26/01/08 154 2
12575 흠 ㅠㅠ 레이미드 26/03/26 105 2
12831 반성합니다. 슨피 마 10에서 레버리지 탈려고 준비만만이었습니다. 2 소셜포비아 26/04/17 107 2
32 저의 완소 퍼랭이.. 5 알료사 20/09/02 2951 2
288 탈출실패했읍니다. 5 켈로그김 20/09/19 2857 2
3616 Defi 경험담 2 지겐 21/04/02 17021 2
9504 올해 세계 최고 주식 4 다군 23/12/21 2320 2
10528 진짜 트럼프한테 휘둘려서 코루 60에 들고있었어야 했는데 으애ㅓㅓㅓㅓㅕ 1 활활태워라 25/06/24 194 2
545 와 애플 손액이 Caprice 20/09/28 2744 2
5153 한화시스템 내렸습니다 8 swear 21/08/30 3291 2
11809 (카더라~)로 떠돌아다니는 루머 활활태워라 26/01/31 215 2
12065 스닥이 왜 못쏘니 2 루루얍 26/02/21 161 2
1058 아남전자.. 1 알료사 20/10/26 2479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