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6186 디디츄싱 상장폐지 3 기아트윈스 21/12/04 2809 0
8761 에라이ㅋㅋㅋ 1 알료사 22/12/03 2809 1
4196 오늘 많이 떨어지네요. 4 물냉과비냉사이 21/05/12 2809 0
7272 나스닥 100 인버스 탑승 했습니다. 5 Alynna 22/04/12 2809 0
2158 애플은 쭉쭉 빠지는 중이네요 4 kapH 21/01/05 2809 0
6254 뻘생각 2 알료사 21/12/14 2809 0
5755 NH 나무 이벤트 1 swear 21/10/23 2809 5
8595 포트폴리오 근황 찐타님 22/10/20 2809 0
4245 2월달에도 한 번 뇌동매매하더니 9 lonely INTJ 21/05/15 2809 0
8377 충격과 공포 6 레디미르 22/09/13 2809 0
6606 주식하는 애들이 멋있는 이유 swear 22/01/25 2809 3
7639 Cup with handle 3 Beer Inside 22/05/23 2809 2
8437 오늘 들고 있던거 던졌습니다. 동네주방장 22/09/26 2809 0
7679 文 정부와 선 그은 김소영… "금리·배당 등 금융사 자율성 최대 보장" 5 체리 22/05/27 2809 1
8964 20년짜리 국고채 표면금리가 3.25%ㄷㄷ 광기잇 23/02/21 2808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