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328 이 화려한 롤러코스터 판에서 1 化神 26/03/05 129 3
10697 이 하락이 들어가야 할 조정인지 오지게 물리는 하락의 전조인지 판단하는 오르카 25/08/01 216 0
10915 이 파티 언제까지 하나요? 1 camy 25/10/02 196 2
12753 이 템플릿은 언제 봐도 개웃김 ㅋㅋㅋㅋㅋㅋ swear 26/04/08 87 4
9362 이 타이밍에 무빙 관련주 3 동네주방장 23/08/24 2391 0
1175 이 짤이 머릿속에서 떠나가지를 않네요 4 저녁의바람내음 20/11/02 3253 0
6421 이 집 세일 잘 하네~ 2 인생호의 선장 22/01/08 3356 3
3919 이 주의 매매계획 4 lonely INTJ 21/04/25 3558 1
630 이 주식회사 이름을 혼자 닉네임으로 돈킨콩?? ㅎㅎㅎ 6 풀잎 20/10/03 2543 4
8491 이 좋은 날 혼자 우는 아이 4 주식못하는옴닉 22/10/04 2776 0
12497 이 정신나간 잡주(아님)은 1 루루얍 26/03/18 199 3
1515 이 정도 퀄리티의 무료강의는 전 세계 어디가도 없읍니다. 5 존보글 20/11/28 2708 3
2796 이 요망한 사과 6 아침 21/02/03 2401 1
12155 이 와중에 제 카카오 -50%인데 어케 안되나요 2 하얀 26/02/26 130 5
13473 이 와중에 외국인은 18거래일 연속 매도 ㅎ_ㅎ.. 6 Mandarin 26/06/02 112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