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964 20년짜리 국고채 표면금리가 3.25%ㄷㄷ 광기잇 23/02/21 2808 0
2587 펠로시 테슬라 콜옵션 산 것으로 알려져 2 가냥 21/01/24 2808 4
5922 화이자 임상 중인 코로나 치료제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중증 및 사망률 89% 감소? 2 리모기 21/11/05 2808 4
5416 원준 청약 했읍니다. 2 마르코폴로 21/09/28 2808 0
8488 사람부족? 3 moqq 22/10/03 2808 0
6204 성공한 사람들 1 moqq 21/12/06 2808 2
7492 레버리지, 원자재 ETF 8 주식못하는옴닉 22/05/10 2808 1
8791 기나긴 찐바닥 찾기 여행 1 주식못하는옴닉 22/12/16 2808 1
4964 화이자를 계속 팔려고 했는데 1 주식하는 제로스 21/08/05 2808 2
6298 아앗.. 1 알료사 21/12/21 2808 1
4547 AI님이 80% 성공률로 주가 향방을 맞춘다고? 5 다군 21/06/08 2808 0
2507 충동구매의 현실 5 켈로그김 21/01/20 2808 0
8915 버리형 계삭튀.. ㅋㅋ 1 알료사 23/02/02 2808 2
5381 스튜디오산타클로스 1 알료사 21/09/24 2807 2
544 미국 장에 투자하기로 맘먹은 투자금의 20%정도가 남은 상태인데 4 사십대독신귀족 20/09/28 2807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