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701 이 서늘한 감각... 오랜만이군. 내알아할게요 25/08/01 186 1
10926 이 삼전을 팔아야하나 말아야하나...알 수가 없군요 4 조홍 25/10/02 239 7
11647 이 불징에 알테오젠은 ㅠㅠㅠ 하우두유두 26/01/21 160 1
11069 이 분위기에 초치는건 아니지만 저는 이번 주는 수익실현을 하는 걸로 결정 1 육회한분석가 25/10/27 168 6
5561 이 무시무시한 그래프는 뭔가요 ㄷㄷ 1 아침커피 21/10/06 2733 0
12610 이 말 올?! camy 26/03/27 83 2
1752 이 말 올 3 Groot 20/12/10 2905 4
5441 이 대공탕와중에 궁금한게 생겼습니다. 13 hellopa 21/09/29 3202 0
8724 이 느낌 알지.. 4 moqq 22/11/22 2753 0
13131 이 날 이후로 컬리가 갑니다. 1 化神 26/05/13 94 3
942 이 기사 보고 방금 LG화학 평단 얼만지 보려고 3 언년이 20/10/19 2860 3
9103 이 구성은 머냐? 5 moqq 23/04/18 2825 0
6958 이 etf의 미래는? 1 광기잇 22/03/02 2719 0
12636 의장님하 돈 좀 버셨을 듯? 2 먹이 26/03/30 86 3
4045 의인화현상 (personification) 6 기아트윈스 21/05/03 3173 6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