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996 SVB로 인한 기대 5 다군 23/03/13 2807 0
7512 꿈과 희망만 있다가 그게 희미해지면 주식못하는옴닉 22/05/11 2807 0
2406 한국가스공사 5 켈로그김 21/01/14 2807 1
931 3분기 어닝시즌 2주차 - NFLX, TSLA, INTC 등 존보글 20/10/19 2807 3
6844 사나이테스트 7 알료사 22/02/17 2807 0
6358 친환경 에너지 테마에 대하여 회의적인 시각으로 돌아섰습니다. 2 동네주방장 21/12/31 2807 1
2523 상승세인 종목을 팔아야 하는 이유 4 알료사 21/01/20 2807 2
3299 BA! BA! BA! BA! BA! BA! BA! BA! BA! BA! BA! BA! BA! BA! BA! BA! BA! BA! BA! BA! BA! BA! BA! BA! BA! BA! BA! BA! BA! BA! BA! BA! BA! BA! BA! BA! 4 Cascade 21/03/11 2807 0
7930 이상한 거래. 13 moqq 22/06/27 2807 0
7962 K-정크본드 2 광기잇 22/07/01 2806 0
7735 저점신호? 6 Beer Inside 22/06/06 2806 0
1636 넵튠이가 죽었어??! 4 무니드 20/12/04 2806 2
1649 주한 중국대사 싱하이밍입니다 알료사 20/12/04 2806 2
8311 소리바다 1 알료사 22/08/30 2806 0
9101 애플이 울부지졌따. 1 moqq 23/04/18 2806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