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311 소리바다 1 알료사 22/08/30 2806 0
9101 애플이 울부지졌따. 1 moqq 23/04/18 2806 0
1431 비트코인은 전 고점을 향하는데 6 Romantic Flight 20/11/20 2806 0
5271 이이야아아아 ㅋㅋ 1 에스트 21/09/13 2806 0
3762 코인은 또 달리네요. 5 동네주방장 21/04/14 2806 0
6072 아듀 신풍.. 4 알료사 21/11/24 2806 0
745 꼴머그룹 올킬 16 기아트윈스 20/10/08 2806 0
8445 바바 4 moqq 22/09/27 2806 0
5928 유튜버 준수성가라는 분이 말하는 나스닥 x배 레버리지 투자 6 구글 고랭이 21/11/07 2805 1
8763 그래도 1 알료사 22/12/04 2805 0
7740 연이자 2%가 아쉬워 Toss 탈퇴가 망설여 진다? Groot 22/06/07 2805 2
5182 홍준표 테마주 급등 13 기아트윈스 21/09/03 2805 6
7521 주식 양도세 계획 폐지 3 moqq 22/05/11 2805 0
7289 NFT 거품.. 1 moqq 22/04/14 2805 1
138 엘론 머스크는 알고 있었다. Groot 20/09/09 2805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