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768 첫 매도 6 아재 24/09/11 1813 2
10792 리츠주를 사도 되지 않나 싶기도 합니다 2 광기잇 25/08/27 188 2
11048 지구가 멸망해도 HOLD 1 cheerful 25/10/23 231 2
12840 암만 '지옥으로 가는 길은 선의로 포장되어 있다'를 염불처럼 외워도 결국 2 메리메리 26/04/20 102 2
13096 오히려 빠지니까 안도감이 조금 듭니다? 루루얍 26/05/12 86 2
13352 [[data/cmt/04134eabff137a87a6a7b499e93911e509c36da09f79a6430e5d3db5494946c2.webp]] 원추리 26/05/27 63 2
809 하나 둘 셋 1 존보글 20/10/12 2751 2
10025 chill하게 버텨볼까 1 풉키풉키 25/02/03 194 2
10537 스테이블 코인 관련 투자가 갑자기 땡깁니다. 딸기아빠 25/06/24 196 2
10793 닭비디아 이스 스트롱 1 내알아할게요 25/08/28 226 2
12073 인간지표인 제 계좌가 빨간 걸 보니.. (이하생략) 월급루팡실전편 26/02/21 133 2
12841 바빠서 못보고 있었는데 오늘 코스피 1% 오르는 중이네요. moqq 26/04/20 75 2
1578 코스피도 더 가즈아~!! 1 다군 20/12/02 3076 2
2602 우왕 주식 청약 됐어요 2 시테 21/01/25 2429 2
4138 TIGER와~ 200의 만남~ 기분이 좋아~ 3 lonely INTJ 21/05/10 2981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