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637 음.. 2 주식하는 제로스 21/10/13 2818 1
3514 음.. 4 피를마시는새 21/03/25 3270 0
7654 음.. 3 알료사 22/05/24 2432 0
4339 음.. 8 알료사 21/05/22 3147 0
1130 음 코로나가 심해졌는데 5 토비 20/10/29 2730 0
10098 음 제 주식보유잔고 에러난것같은데요..? 9 Mandarin 25/02/25 213 2
12306 음 저는 솔직히 이번 사태가 이정도 건이 아닌 거 같거든요. 루루얍 26/03/04 161 7
4 음 일단 인사를 2 Zel 20/09/02 4118 1
12763 음 야무지게 파신것같은데 5 danielbard 26/04/09 119 3
13226 음 솔직히 대충 소폭하락에서 끝날줄 알았는데 양전을 해버리네요? 2 루루얍 26/05/18 123 1
12569 음 뭐야 오늘 주식 오르고 있었던거 아니었나? 잘못봤나 ? 2 원추리 26/03/25 111 1
2317 음 며칠동안 늦잠자다가 4 알료사 21/01/11 2714 2
13747 음 그 뭐야 스페이스그거 우리나라에 배당을 안해준? 그 소식은 머스크가 1 원추리 26/06/15 121 2
8543 2 알료사 22/10/13 2853 1
13748 을밀대를 평양냉면계의 본 조비라고 평하는 이가 있군요 1 맥주만땅 26/06/15 118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