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7466 은행주 일부 매도 4 기아트윈스 22/05/06 2682 2
10026 농심으로 대동단결 1 박지운 25/02/03 179 2
10794 국고채 매수. 여태 파킹통장이니 뭐를 왜 찾았지? 내알아할게요 25/08/28 198 2
13610 무지개 반사권 사용하겠습니다 1 danielbard 26/06/08 80 2
811 마이크로소프트 잘 오르는 걸 보니 야간 작업도 힘들지 않군요. 3 Blackmore 20/10/13 3138 2
1067 요즘 수지가 광고나오는 케이투 플리스자켓... 1 물냉과비냉사이 20/10/26 2445 2
1579 넵튠 상한가 경축 19 기아트윈스 20/12/02 3698 2
4395 흔들리는 장세속에서 개잡주와 눈이 마주친거야 15 켈로그김 21/05/27 3560 2
5675 차트 분석해서 하는 트레이딩이 넘모 재밌읍니다. 5 오쇼 라즈니쉬 21/10/15 2758 2
6699 급락은 좋은 것이다 8 Jack Bogle 22/02/01 3316 2
7979 증권사, 담보부족계좌 '반대매매 1일 유예' 조치 줄줄이 시행 2 다군 22/07/05 2824 2
8747 위메이드 3 알료사 22/11/29 2796 2
10283 https://v.daum.net/v/20250408103405932 2 쮸물 25/04/08 220 2
11563 네이버-두나무 합병 5 cheerful 26/01/10 211 2
11819 일단 곰탕 한그릇 5 Omnic 26/02/02 209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