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771 삼성전자 대할인중입니다. 6 허윤진남편 24/09/19 1981 0
9770 속보 금리인하 3 활활태워라 24/09/19 1762 0
9769 제주반도체 2 박지운 24/09/12 1869 0
9768 첫 매도 6 아재 24/09/11 1813 2
9767 현금 소모 1 기아트윈스 24/09/11 1821 1
9766 삼전 할인 판매 시작했읍니다~ 3 허윤진남편 24/09/11 1820 0
9765 마음이 편하기는 개뿔...;ㅠ; 4 cheerful 24/09/09 1873 0
9764 멸망하면서 수익을 다 토했슴미다... 1 박지운 24/09/06 1899 0
9763 금리인하와 한국쉘석유 광기잇 24/09/05 1897 1
9762 건강해진 soxx는 언제쯤 매수할까(잡설) 5 Omnic 24/09/04 1987 2
9761 찾았다 폭락의 원인! 아재 24/09/04 1873 3
9760 돔... 황... 챠.... ㄷㄷㄷ 2 cheerful 24/09/04 1783 0
9759 빠버스 매도 2 기아트윈스 24/09/04 1797 1
9758 기회가 왔다 8 기아트윈스 24/09/02 2122 2
9757 엔비디아 실적 발표 1 박지운 24/08/29 1854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