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377 테슬라 s&p 500 편입 3 아츠 20/11/17 2802 2
8827 얼마 전에 입문한 주린이, 부끄럽지만 결산 올리옵니다. 7 OshiN 22/12/27 2802 2
6275 재무재표 보는 법 5 moqq 21/12/17 2802 0
4490 머곰왕 ㄷㄷ Jack Bogle 21/06/03 2802 0
9125 자식은 악성 자회사. ㅋㅋ 2 moqq 23/05/01 2802 0
8627 앗...아앗... 3 기아트윈스 22/10/27 2802 0
8641 예탁금이 줄어든다 알료사 22/10/30 2802 1
5860 오늘 슈팅한 애들 3 알료사 21/11/01 2802 2
9195 개똥같은 기업. 3 moqq 23/06/14 2802 1
2797 스페이스 X 가 터졌다!! 그럼 나으 국장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4 Groot 21/02/03 2802 0
4088 공시: 우리금융캐피털 익절 기아트윈스 21/05/06 2802 3
3587 해외주식에 한발 담궈봅니다(feat.키움증권 막차) 2 cummings 21/03/31 2801 0
9007 근데 솔까 왜 살려준거지? 2 moqq 23/03/14 2801 0
5190 저평가 우량주란 2 맥주만땅 21/09/03 2801 12
8264 풍원정밀 새빗켐 알료사 22/08/22 2801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