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118 으으 메타 이러면 레버리지로 주울 수 밖에 없다구 1 풉키풉키 25/10/30 177 3
13570 으와 내 주식 다 녹는다 녹아…!! 레이미드 26/06/08 49 2
13366 으어어어 전력 어.디.까.지. 떨어지는고에요?? 4 유니브로 26/05/28 82 2
10836 으어어 밀가뤼가 미친듯이 팔리는데요? 3 TEN 25/09/12 220 4
9444 으어.. 포퓰리즘 맛 달달하드아!! ㄷㄷㄷ 12 명상의시간 23/11/06 2922 0
2339 으어 개인 매수 어디까지 가는 거야 @.@... 3 박지운 21/01/11 3275 0
354 으앜?! 5 그저그런 20/09/22 2278 1
9227 으앙 큰곰제약 멸망 4 박지운 23/06/29 2952 0
9944 으앙 내주식 주금.. 9 Mandarin 24/12/27 256 8
10388 으앙 계좌 전체 양전 ㅠㅠ 박지운 25/05/08 212 3
1198 으악 인텔 바닥을 뚫고 외핵까지 들어가버렸어요 7 보리건빵 20/11/03 2919 0
422 으아악...ㄷㄷ 익절/손절? 선 까지 내려오네요 ㄷㄷ 3 그저그런 20/09/23 2741 0
12595 으아아악 내 주식들이ㅜㅜ whenyouinRome... 26/03/27 91 1
2710 으아아아아아아!!!!!!!!!! 대곰왕이다!!!!!!!! 14 Groot 21/01/29 3252 0
10590 으아아아 이게 나라냐 2 기아트윈스 25/07/04 180 6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