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1118
으으 메타 이러면 레버리지로 주울 수 밖에 없다구
1
풉키풉키
25/10/30
177
3
13570
으와 내 주식 다 녹는다 녹아…!!
레이미드
26/06/08
49
2
13366
으어어어 전력 어.디.까.지. 떨어지는고에요??
4
유니브로
26/05/28
82
2
10836
으어어 밀가뤼가 미친듯이 팔리는데요?
3
TEN
25/09/12
220
4
9444
으어.. 포퓰리즘 맛 달달하드아!! ㄷㄷㄷ
12
명상의시간
23/11/06
2922
0
2339
으어 개인 매수 어디까지 가는 거야 @.@...
3
박지운
21/01/11
3275
0
354
으앜?!
5
그저그런
20/09/22
2278
1
9227
으앙 큰곰제약 멸망
4
박지운
23/06/29
2952
0
9944
으앙 내주식 주금..
9
Mandarin
24/12/27
256
8
10388
으앙 계좌 전체 양전 ㅠㅠ
박지운
25/05/08
212
3
1198
으악 인텔 바닥을 뚫고 외핵까지 들어가버렸어요
7
보리건빵
20/11/03
2919
0
422
으아악...ㄷㄷ 익절/손절? 선 까지 내려오네요 ㄷㄷ
3
그저그런
20/09/23
2741
0
12595
으아아악 내 주식들이ㅜㅜ
whenyouinRome...
26/03/27
91
1
2710
으아아아아아아!!!!!!!!!! 대곰왕이다!!!!!!!!
14
Groot
21/01/29
3252
0
10590
으아아아 이게 나라냐
2
기아트윈스
25/07/04
180
6
목록
이전
1
271
272
273
274
275
276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