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792 3060한번더.. 2 알료사 22/12/16 2801 1
7518 슈카 아조시의 하락장에서의 조언! 7 Groot 22/05/11 2801 0
8286 주택 거래량 없는 이유 1 moqq 22/08/25 2801 0
4961 여행주 손해였는데... 3 풀잎 21/08/05 2801 0
6754 비트고인류는 끊어쳐서 먹기로 했읍니다. 4 Jack Bogle 22/02/07 2801 1
6762 반중 테마주 7 기아트윈스 22/02/08 2801 0
8566 카카오 내일 주가가 궁금하네요 4 공부맨 22/10/16 2801 0
2189 1.5 국민연금 지분공시 요약 6 공부맨 21/01/05 2801 3
8369 어차피 4 알료사 22/09/09 2801 0
7616 나스닥 다시 파란불 2 사십대독신귀족 22/05/20 2801 0
7365 힌화3우b 매도 6 기아트윈스 22/04/25 2801 0
5086 주 거래 증권사 어디 사용하시나요? 9 길고양이 21/08/20 2801 0
6410 21년 복기. 3 moqq 22/01/07 2800 0
794 Medical Device의 종류를 개인적으로 나눈다면 10 Caprice 20/10/11 2800 4
5150 토스는 해외주식 안 되나요? 4 치킨마요 21/08/30 2800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