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746 시초가와 종가는 어떻게 확인하는지요;;; 11 아침 22/11/28 2928 0
5937 kt&g 안녕 2 아침 21/11/08 3353 2
7480 엔저는 계속되나요? 5 아침 22/05/08 2720 0
8778 오예~ 이번주는 반타작은 했네요 5 아침 22/12/09 2838 0
3403 헤헷 돈 벌었당 6 아침 21/03/18 3381 4
5967 피엔티라는 종목 아시는지요 16 아침 21/11/10 2846 4
8793 아니, 대한항공 못 쓰겠네 떼잉~~ 3 아침 22/12/16 2855 0
2138 조선주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8 아침 21/01/04 2931 0
616 오늘 미장 줍줍데이예요? 8 아침 20/10/02 2475 3
4972 피엔티가 드뎌 조금 오르네요 아침 21/08/06 2965 2
383 저...진로를 잘못 잡은 걸까요... 이제라도 이쪽으로 방향 틀까요....? 8 아침 20/09/22 2605 9
423 1만원 이상 사야해서 피엔티 샀는데 허둥지둥하는 사이에 몇 백원 올랐네요 6 아침 20/09/23 2444 1
1707 헉! 삼전이 7만 넘었어요! 5 아침 20/12/08 2443 0
432 ㅋㅋ 사고 나서 보니까 오늘 배터리데이 실망감으로 관련주들이 떨어진 거 2 아침 20/09/23 2516 0
438 주식 목표를 잡았습니다. 배당주는 5퍼센트. 그외 국내 주식은 평균 10퍼센 5 아침 20/09/23 2737 4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