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by
님의
댓글
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홍차넷
홍차넷
사이트 네비게이션
Home
추천
뉴스
티타임
타임라인
유머
질문
AMA
사진
관심사 게시판
▼
맛집
LOL
주식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오락실
홍챠피디아
건의
공지
가입인사
맛집
LOL
AI
커피
라멘
국내힙합
게임예능
국내야구
축구
주식
보드게임
오락후기
홍차운영방
댓글알림
로그인
아이디·비번 찾기
회원가입
Google로 로그인
T
주식
-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9725
테슬라는 왜 오르는 건가요?
2
동네주방장
24/07/10
1934
0
9724
괴롭습니다
1
할수있을려나
24/07/09
1952
2
9722
구만??? 구만???
5
허윤진남편
24/07/08
2124
0
9721
선생님들 엘지 디스플래이는 1만원에사서 1만2천원에 파는게 국룰입니다.
2
허윤진남편
24/07/04
1960
0
9720
네이버 15만원대에 못사면 앞으로 이가격에 못살겁니다.
14
원금복구제발ㅠㅠ
24/07/04
2556
2
9719
3000억으로 투자자 달랜 쿠팡…이젠 수조원 들여도 평판리스크 못 막을 SK
2
다군
24/07/04
2275
1
9718
진짜 트럼프가 되나요?
1
동네주방장
24/07/04
1902
0
9717
어...삼성전자가 9만을 향해 가고 있읍니다. 제가 팔 시기가 다가오고 있읍니다. 제가 팔면 그때 따블될겁니다. 제가 하이닉스를 11만에 사서 13만원에 팔고 지금 23만 아입니까?
허윤진남편
24/07/04
1786
2
9716
시프트업, 공모가 6만원 확정…'시총 3.5조' 4대 게임사
2
맥주만땅
24/07/03
2005
0
9715
슈카님은 나의 신
7
할수있을려나
24/07/02
2237
0
9714
구만전자 가봅시다.
3
허윤진남편
24/07/01
2038
0
9713
쫄보는 성장 주식이 어려워요
2
할수있을려나
24/06/29
1990
1
9712
웹툰WBTN 상장
1
기아트윈스
24/06/28
1987
1
9711
2021년에 만들어둔 ISA계좌 돈 채워넣기?
8
cummings
24/06/26
2279
0
9710
리비안 네네.. 한 달 전에
2
풀잎
24/06/26
2027
0
목록
이전
1
277
278
279
280
281
282
다음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
글쓴이
제목
내용
회원번호
댓글
검색
+1 TP
새로운 업적을 얻었습니다
첫 성공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