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4503 이준석 테마주 8 주식하는 제로스 21/06/04 3328 0
4504 제가 3개 종목을 가지고 있는데요. 5 말해뭐해 21/06/04 2725 0
4505 대한전선 28%에서 동시호가 진입.. 7 주식하는 제로스 21/06/04 2826 3
4506 우는 이유 1 다군 21/06/04 2697 0
4507 AMC CEO 팬티만 입고나온 이유 2 구밀복검 21/06/04 3165 1
4508 판다 임신 가능성 소식에 다군 21/06/04 2654 1
4509 지문에서 주식의 향기를 느끼다. 2 나이스젠틀스위트 21/06/04 2728 0
4510 전투서열 변경 3 Jack Bogle 21/06/05 3504 0
4511 엔비디아 뭔 일 있어요??? 1 Cascade 21/06/06 2654 0
4512 요새 바이낸스서 코인선물 조금씩 하고 있습니다. 나루 21/06/06 2639 0
4514 피스커 + 마그나 + 폭스콘 = ?? 9 콜라콜라니콜라 21/06/06 2760 0
4517 아마존이 한국 상륙한다·· 2 맥주만땅 21/06/07 2294 0
4519 크헝...삼성증권은 잘못이 엄씀미다. 3 cummings 21/06/07 3277 0
4520 대한전선 7 주식하는 제로스 21/06/07 3338 2
4521 아 두중 왜 팔았지 5 로하이 21/06/07 2419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