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0508 킹갓경고…. 3 아츠 25/06/20 213 7
13595 네이버 소액 들고 있는데요. 오늘 주식창 볼때마다 상황이 계속 바뀌는게 2 아츠 26/06/08 60 3
10529 카카오페이 거래정지 되니까 카뱅으로 온건지 뜬금 떡상중… 엉엉 탈출각 4 아츠 25/06/24 240 4
2083 개미는뚠뚠 챕터2 2화올라왔습니다. 5 아츠 20/12/30 3145 0
8246 불장난은 위험 3 아츠 22/08/19 3636 1
9276 자녀계좌 개설 1 아츠 23/07/25 2751 0
13122 https://redtea.kr/stock/13049 3 아츠 26/05/13 86 2
13646 기분좋게 존2 러닝 조지고 왔는데 계좌가 조져지고 있습니다. 왜 이래... 1 아츠 26/06/10 50 3
13393 이래도 마이너스인 내 네이버 ㅠㅠ 2 아츠 26/05/29 69 5
1377 테슬라 s&p 500 편입 3 아츠 20/11/17 2803 2
9570 목요일밤 10시 동네영화관에 파묘를 보러갔는데 3 아츠 24/02/24 2275 3
11901 카뱅도 이럼날이 오는군요 1 아츠 26/02/05 213 3
10883 삼전 동지여러분 저는 먼저 가겠습니다. 건승을 기원합니다. 아츠 25/09/24 224 13
12950 큰돈은 아니지만 연금계좌에 있는 계좌중 tiger200 수익률이 250%를 넘었습니 아츠 26/05/06 85 2
13722 월드컵 수혜주인가요? 2 아츠 26/06/12 68 8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