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8747 위메이드 3 알료사 22/11/29 2798 2
7214 HLB 8 집에 가는 제로스 22/04/01 2798 0
6717 리스크가 없다는 말... 8 기아트윈스 22/02/03 2798 2
8253 진정이 안되는 환율 3 알료사 22/08/20 2798 0
8515 가락 현대 5차 재건축. 2 moqq 22/10/07 2798 1
2386 [펌]변동성을 이기는 방법 3 존보글 21/01/13 2798 2
3252 암 것도 몰라서..... 3 류아 21/03/09 2798 0
7642 범죄도시2 3 알료사 22/05/23 2798 0
750 국장 생각 변화하나. 3 존보글 20/10/08 2798 3
9199 소금 ㅋㅋㅋ 1 알료사 23/06/17 2798 2
5640 포스코강판 6 주식하는 제로스 21/10/13 2797 0
6160 연중최저가라는게 몹시 매력적이네요. 6 Jazz 21/12/02 2797 0
5913 11월이다 Jack Bogle 21/11/05 2797 1
8250 독일 ppi 7 moqq 22/08/19 2797 0
8776 카카오, 삼성전자 주식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7 모아트루 22/12/08 2797 0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