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
-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
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2189 여의도 삼미당 입니다. 면추가 양이 적은게 좀 아쉽습니다. 9 아츠 26/02/27 182 4
10404 러닝은 돈이 됩니다. 1 아츠 25/05/13 256 3
13481 순수한 질문. 하정우 이기면 네이버 한번더 떡상갈까요? 3 아츠 26/06/03 81 3
12990 지나가다가 곱버스 30억 투자한 사람 있다길래 토스 구경갔더니 이미 6억5천 1 아츠 26/05/07 160 4
5058 화이자 3상 발표직후 단타하러 들어갔다가 5 아츠 21/08/17 2875 2
10441 적금이라는 상품입니다. 원금보장에 이자도 주더라구요. 4 아츠 25/06/01 244 12
13773 4년전 회사에서 임금협상때 노조가 현금도 아니고 4년후에나 인출이 가능한 2 아츠 26/06/16 120 7
2518 공모주 제도변경에 따른 변화. 2 아츠 21/01/20 2717 0
1264 나 믿을거야 화이자 믿을거야. 7 아츠 20/11/09 3392 0
13300 국민성장펀드 한화투자증권 아직 가입가능하다고 해서 후다닥 가입했습니 1 아츠 26/05/22 88 3
12278 키움증권에서 api거래하면 2만원 준다고 해서 점심시간에 집에 왔습니다. 원 3 아츠 26/03/04 183 1
13049 연금계좌에 대부분의 종목들을 매도했습니다. Kodex cd금리가 연 수익률이 3% 아츠 26/05/11 153 6
7677 설마 테슬라가 -60퍼 가겠어? 6 아츠 22/05/27 2758 0
9761 찾았다 폭락의 원인! 아재 24/09/04 1875 3
9768 첫 매도 6 아재 24/09/11 1818 2
목록

+ :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
+ :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